서초동 촛불집회,10월12일 저녁 현장분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초동 촛불집회,10월12일 저녁 현장분위기

반응형
서초동 촛불집회,서초대첩.10월12일 검찰개혁 집회.개국본


안녕하세요?태박사입니다

서초동 촛불집회,서초대첩,오늘도 퇴근하고 반포대로부터 서초역 찍고,서초대로변으로 해서 교대역으로 교대역에서 강남역 방향으로 걸어가봤습니다

반포대로변 제일은행삼거리에서 예술의전당방향~
저녁6시가 넘은 시간인데 이미 교통통제가 이뤄지고 있었죠

제일은행삼거리에서 서초역방향~~반포대로를 가득메운 인파들~

서초역으로 가까워지면서 인파들이더욱 더 많아져서,인도로 걸어가는 것도 힘드네요~~;

서초역 골목길에서 조금 허기가 져서 어묵2개를 먹었는데,장사가 완젼 대박이네요~~먹고 가면 바로 빈자리가 채워지네요@


그와중에 수다맨이라고 불리는 개그맨강성범이 무대에 올라왔다고 청중들의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약간 의외긴했지만,속사포같은 그의 멘트는 아직도 여운이 생기네요~~

서초역을 바로 보며,사진 한컷~~~



파도타기 모습~~

법원 남문도로 앞~~

교대역이 가까워지면서 인파들이 많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교대역에서 강남역방향 서초대로변~
이곳도 도로위를 가득메운 인파들~

교대역에서 강남역가는 구간의 제일은행까지 인파들이 들어서있습니다
이때가 저녁8시경~~

제실은행에서는 한산한 모습입니다



이곳까지 걸어와봤는데,촛불집회 잠깐 구경했다가 걸서왔는데 2시간이 훌쩍지나가요~

8시를 조금 지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하루빨리 검찰개혁과 공수처설치가 이뤄지길 바래봅니다

모바일에서 포스팅 처음으로 작성해봤더니,조금 힘드네요~~
동영상을 못 올리겠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태평양공인중개사사무소 | 박영식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33길 10,(서초동,원일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841-10-00924 | TEL : 02-586-7770 | Mail : pgyver4u@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